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고디바 발렌타인 초콜릿 가격 최대 19% 인하



고디바(GODIVA)가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 제품을 지난해 시즌 한정 제품 대비 최고 19%까지 인하하기로 했다.

고디바는 지난해 9월 럭셔리한 패키지와 다양한 구성으로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 기프트 컬렉션을 같은 이유로 14%까지 인하한 바 있다. 고디바는 한국시장에서만 가격 인하를 단행했다. 카카오 가격 상승 등으로 영국을 포함한 해외에서는 이미 가격을 인상한 것과 대비된다.

고디바가 올해 출시한 발렌타인데이 한정 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발렌타인데이 한정 동급 제품 가격과 비교해 최저 8%에서 최고 19% 인하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판매가격은 지난해 대비 2000원에서 7000원 가량 낮아졌다.

한편 고디바는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 제품에 이어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제품도 지난해 대비 최고 30% 정도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를 계획하고 있다.

고디바 상품마케팅팀 김현아 차장은 "2012년 10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오픈을 시작으로 고디바 초콜릿을 경험하고 즐기는 고객들이 점점 늘고 있다"며 "가격 인하를 통해 좀 더 폭넓은 사람들이 고디바 초콜릿을 접할 수 있고 사랑과 감사를 전하는 선물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