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한국야쿠르트 치즈시장 도전장...벨사 제품 수입 판매

한국야쿠르트 끼리치즈 2종 (좌)끼리딥앤크런치 (우)끼리크림치즈포션



한국야쿠르트가 치즈시장에 진출하며 유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치즈시장 연착륙을 목표로 세계적인 치즈전문기업 프랑스 벨社와 손을 잡고 끼리치즈 2종을 수입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끼리치즈 제품 출시를 계기로 유가공 제품군을 강화하고, 상반기 내 자연치즈인 코티즈치즈를 직접 생산해 치즈 라인업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한국야쿠르트가 이번에 선보이는 끼리치즈 2종은 '끼리크림치즈 포션'과 '끼리 딥앤크런치' 제품이다.

'끼리크림치즈 포션'은 매년 15억 조각이 판매될 만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벨社의 대표 치즈 브랜드이다. '끼리 딥앤크런치'는 신선한 크림치즈와 함께 바삭한 스틱과자까지 한번에 맛볼 수 있어 간편한 건강간식으로 손색이 없다.

'끼리 딥앤크런치'는 15일 '끼리크림치즈 포션'은 19일부터 서울과 경기 일부지역에서 판매하며, 코티즈치즈를 본격 생산하는 하반기부터는 전국으로 확대 판매할 예정이다. '끼리 딥앤크런치'는 4개입(140g) 5500원, '끼리크림치즈 포션'은 6개입(108g) 4500원이다. 두 제품 모두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