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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군대 트렉스타 군화 신는다

해외 전시회에서 트렉스타 부스를 찾은 바이어들



세계의 군대에서 한국의 군화를 만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한국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군화 시장 공략지역을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국내 군화입찰에서 4년연속 공급업체로 선정된 트렉스타는 올해를 해외 군화시장 선점 원년으로 선포하고 공격적이 마케팅에 나선다.

트렉스타는 현지 맞춤형 제품을 통해 납품국가를 확대하고 올해 군화 수출액 목표 지난해 대비 1.8배 증가한 230억으로 제시했다.

현재 트렉스타는 인도군과 공동으로 혹한기(영하 40도 이하) 전용 특수 군화를 테스트 중에 있으며, 오는 3월말 테스트 결과에 따라 매년 2만족 규모의 수주를 받게 된다. 혹한기 특수화 외에도 사막화, 방사선 저항 특수화, 해군 군화 등 다양한 형태의 특수군화를 인도군에 제출하며 수출 계약을 진행 중이다. 한편, 트렉스타는 러시아에 군화 및 경찰화 부품 공급, 스웨덴 군화 수출 납품 추진 등 다양한 군화시장에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또한, 트렉스타는 2016 국제스포츠아웃도어용품박람회(ISPO)를 마무리하면서 50억 수출에 대한 상세 내역을 공개했다. 50억원 수출 금액은 총 20만족에 해당하는 것으로 러시아, 터키, 이스라엘, 발틱 3국(에스토니아, 리투아니아, 라트비아) 등 6개국과 신규 수출계약을 체결, 기존 40개국에서 46개국으로 유통네트워크를 확대하므로 서 현장에서 수주한 금액이다.

또한 영국에서 72개의 아웃도어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최대 유통사인 코츠월드(Cotswold)와의 계약 체결로 영국에서의 추가 비즈니스 확대가 기대되고 있다. 독일에서는 기존 타톤카(Tatonka)이외에 헬스케어 시장에 트렉스타의 핸즈프리 신발을 판매하기로 했다. 이어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핀란드 등 스칸디나비아반도 지역에서는 트렉스타가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해 대비 5배 늘어난 30만족은 판매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이곳에서 50만족을 수주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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