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네이처리퍼블릭, 틴트와 립스틱 장점 결합한 글로시립스틱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피치 오일 성분이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글로시 립스틱(사진)' 10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글로시 립스틱'은 틴트처럼 선명한 발색과 지속력, 립글로스의 고급스러운 광택을 립스틱 하나에 모두 담았다. 색상은 빈티지로즈와 선셋오렌지 같은 데일리 컬러부터 핑크캐럿, 런웨이피치 등 트렌드 컬러인 파스텔 계열까지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각 1만200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