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비비큐도 치밥열풍 동참 도시락메뉴 '치도락' 출시



비비큐가 치밥열풍에 가세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는 29일,'올리브 치도락'을 출시했다. 치밥은 치킨을 밥처럼 즐긴다는 의미다.

'이제, 치킨은 밥이다! 반찬은 밥으로!'컨셉으로 선보이는 올리브 치도락은 올리브유로 조리한 명품치킨과 영양을 고려한 삼색반찬, 다양한 양념 소스로 구성된 치킨 도시락이다. 특히, 추가로 제공되는 양념 소스에 밥을 비벼 먹을 수 있는 재미 요소까지 가미 했다.

메뉴 역시 바쁜 직장인과 자영업자를 위한 올리브 치도락 양념치킨(매운맛, 순한맛)·강정치킨(가격 7900원), 다이어트에 신경쓰는 여성을 위한 올리브 치도락 맛가슴살샐러드·치킨 샐러드(가격 6900원), 아이들과 청소년을 위한 올리브 치도락 매콤치킨컵·간장치킨컵(가격 3900원)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비비큐 대부분의 가맹점에서 1일 전 ~ 1시간 전 까지 주문이 가능하다. BBQ는 요기요와 G마켓을 이용해 치도락 2개 이상 주문시(7900원 메뉴 이상), 4000원을 할인 해주는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요기요는 3월 1일부터 16일까지, 지마켓은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단, 12시부터 17시 주문 건에 한해 할인이 가능하다.

한편 비비큐는 올리브 치도락 출시를 기념해 지난 26일 종로 일대에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100개의 치도락과 치도락 무료 시식권을 나누어 주는 행사를 진행했으며, 27일 비비큐 프리미엄카페 종로본점에서 광고모델 수지의 팬사인회를 개최해 성황리에 마쳤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