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한우자조금. 한우 브랜드 로고 공모전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해외에서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인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한우 브랜드 로고 공모전을 3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공모는 BI(Brand Identity)디자인 로고 부문으로 주제는 '대한민국 한우, 세계로 뻗어나가다!'이다. 주제에 맞춰 우리나라 고유품종인 한우만의 가치와 정체성이 함축적으로 드러나야 한다. 또한 한우의 고급화 이미지를 살리면서도 해외시장에서 한우에 대한 관심유발 및 이해를 돕기 위해 우리나라와 한우가 잘 형상화 될 수 있도록 표현해야 한다.

공모분야는 심벌마크, 로고타입(국문?영문), 시그니처(심벌,로고조합,국문·영문)이며 새롭게 창작한 작품이거나 혹은 기존로고를 활용하여 만든 작품도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한우자조금 홈페이지에서 응모신청서를 내려 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작업한 jpg파일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응모자격은 만18세 이상, 관련 분야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나 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인 총 3작품 이내로 출품 가능하다.

수상자 명단은 최종 심사를 통해 4월 7일 한우자조금 홈페이지 및 개별통지를 통해 발표된다.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최우수상 1명 상금 200만원, 우수상 2명 100만원, 장려상 5명 20만원 상당의 한우선물세트이 주어진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