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야쿠르트 신선 커피 '콜드브루by 바빈스키'로 커피시장 도전장



한국야쿠르트가 신선커피 브랜드 '콜드브루 by 바빈스키(사진)' 3종을 선보이며 커피 시장에 진출한다. 이 제품은 상온의 물로 우려내는 콜드브루 방식을 적용했으며 신선함을 강조하기 위해 로스팅 후 10일간만 유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미국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자인 찰스 바빈스키와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전략을 내세운 것도 차별화된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등 완제품 2종과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는 '앰플' 1종 으로 구성됐으며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