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메디포스트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셀피움' 더블유스토어 입점



제대혈 줄기세포 연구기업 '메디포스트'의 줄기세포 배양액 스킨케어 브랜드 '셀피움(CELLPIUM)'이 드럭스토어 '더블유스토어(W-store)'에 입점했다.

더블유스토어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셀피움의 베스트셀러인 '수퍼 안티링클 세럼'과 '수퍼 울트라 크림', 황사 및 미세먼지 클렌징과 보습에 특화된 '뱀파이어 클렌징 마스크' 등 12종 전 제품이다. 서울 압구정점 및 방배점, 인천점 입점을 시작으로 점차 매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셀피움은 지난해 8월 정식 론칭 이후 롯데백화점, 한화갤러리아 면세점 및 SM 면세점 등 시내 유명 면세점, 온라인샵 등에 입점하며 공격적으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셀피움 관계자는 "전문적, 기능적 스킨케어 브랜드들로 차별화된 더블유스토어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셀피움의 우수성을 각인시킬 수 있게 됐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 정보와 체험 기회를 제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고기능성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