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신혼트렌드는 심플한 스타일의 밝고 자연스러운 느낌의 네추럴스타일보다, 좀 더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하는 브라운(Brown), 그레이(Gray)색상의 모던스타일의 침실 인테리어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기존 원목소재 침대가 인기였다면, 최근에는 단순하고 깔끔한 느낌의 모던스타일의 디자인과 톤다운된 그레이,브라운 색상의 가죽소재를 사용해 안정감 있는 침실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한샘 밀로 침대는 지난해 8월 그레이 컬러 한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이래, 2016년 S/S 시즌을 맞아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밀로 침대 브라운색상을 새로 선보였다.
밀로 침대는 침대에서 책이나 영화를 보고, 주말에는 간단한 식사를 하는 젊은 부부들을 고려해 헤드 (head, 침대 머리받침)를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한 헤드 리클라이닝 기능을 갖췄다.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평편해진 헤드쿠션 위에 사용하던 핸드폰, 책, 안경 등을 간단히 거치할 수 있다. 또한 몸이 직접 닿는 헤드레스트의 앞과 측면에 50년 전통의 숙련된 기술력과 장인정신으로 만든 이탈리아 마스트로또社의 최고급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차별화된 촉감과 고급스러운 엠보를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양쪽 헤드레스트 전체를 눕힌 경우, 침실 공간을 넓어 보이게 연출할 수 있다.
한샘은 가죽소재의 밀로침대와 함께 거실 공간을 일체감 있는 스타일로 구현할 수 있는 깔리아 301소파를 신제품 신혼패키지에 함께 구성했다. 화려하지 않은 단순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그레이, 브라운, 베이지 색상 3종으로 선보였다.
'칼리아(CALIA)한샘' 소파는 이탈리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세계 3대 명품브랜드 칼리아 이탈리아와 한샘이 디자인협업을 통해 개발한 제품이다.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50년 전통의 숙련된 기술력과 장인정신으로 만든 최상급 이탈리아 마스트로또(MASTROTTO)社 가죽을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