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百, 다양한 상품행사에 '힐링'도 누린다

롯데마트가 트렌드 색상으로 선택한 '레드 오션'을 전면에 배치한 매장 모습. /롯데백화점



[메트로신문 김성현기자] 롯데백화점은 봄을 맞아 다양한 상품행사를 선보인다.

먼저 롯데백화점 전점에서는 3월 8일부터 17일까지 여성 '코디건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코디건'은 코트와 가디건의 합성어로 일교차가 큰 봄에 30~40대 여성들의 출퇴근 복장으로 인기가 많다.

플라스틱 아일랜드, 르샵 등 총 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로 7만9000원, 9만9000원 균일가 상품을 선보인다.

이달 11일부터 20일까지 블루에어, 벤타, 다이슨 등 총 8개 브랜드에서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블루에어 공기청정기'를 84만8000원에 '벤타 에어워셔'를 33만8000원, '다이슨 유선 청소기'를 78만8000원 등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식품관에서는 11일부터 17일까지 '딸기 페스티벌'을 진행, 제철 채소과일인 딸기를 선보인다. 산지직송도니 딸기와 함께 딸기를 이용한 디저트용 케이크, 타르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장 분위기와 DM(Direct Mail·광고용 우편물)도 새롭게 변경된다. 롯데백화점은 올 봄·여른 시즌의 트렌드 컬러 테마를 '힐링'으로 정하고 마케팅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열정과 활동성을 표현한 '써니 레드', 부드러운 여성미를 강조한 '로즈 핑크', 편안함을 표현하는 '오션블루' 3가지 색상을 트렌드 컬러로 정했다. 남성·여성 패션 매장에 트렌드 컬러 제품들을 전면에 배치하고 매장 디스플레이도 트렌드 컬러로 구성했다. 또 DM에도 대표 색상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