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쁘띠첼 스윗롤 달콤한 새옷 입었다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CJ제일제당 쁘띠첼이 새단장했다. 봄을 맞아 패키지 디자인을 바꾸고 새로운 맛 제품을 추가로 선보인 것.

리뉴얼 된 '쁘띠첼 스윗롤'은 패키지 디자인은 프레시밀크, 핑크스트로베리, 그린티밀크, 크림쇼콜라, 초코스트로베리 등 각 맛 별 특징을 담아낸 메인 컬러에 '스윗롤' 제품명을 전면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에 판매되던 스윗롤 4종 외에 '쁘띠첼 스윗롤 초코스트로베리'를 추가로 내놨다. '스윗롤 초코스트로베리'는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딸기와 진한 초코 케이크가 어우러진 딸기 베이스의 냉장 롤 케이크다.

쁘띠첼 스윗롤은 지난해 3월 첫 출시 이후, 두 달 만에 100만개 판매가 판매되며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