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반도건설, 아파트 브랜드 '유보라' 로고·디자인 새 단장

반도유보라 새 로고./반도건설.



반도건설은 지난 2006년'유보라'아파트 브랜드를 내놓은 이후 10년 만에 로고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15일 밝혔다. 기존의 BI가 'U'를 곡선화 한 형태를 강조했다면 새로운 BI는 직선의 요소를 가미해 견고한 이미지를 강조하면서도 유보라의 현대적인 이미지를 풀어냈다.

유보라의 이니셜인'U'는 Ubiquitous(만능), Universe(우주), Youth(젊음), Upper class(상류층) 등 유보라가 제공하는 주거공간의 4가지 핵심 키워드를 유지했다.

심볼은 'U' 안에 반도건설의 이니셜인 'b'를 입체적으로 형상화해 더 나은 주거공간을 만들어나가겠다는 반도건설의 비전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BI의 상징 컬러인 블루(Blue)는 반도유보라가 펼쳐나가는 프리미엄 주거 공간의 밝은 미래와 유보라의 프리미엄 주거공간 안에서 고객이 느끼게 될 여유로움과 자부심을 함께 표현하고 있다.

새로운 BI는 아파트 외관, 단지 출입구, 조경, 시설물 등 단지 전반에 걸쳐 적용될 예정이다. 4월 분양예정인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6차'를 시작으로 이후 새로 분양하는 모든 단지에 적용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