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하이트진로 탄산주 이슬톡톡으로 여심공략



하이트진로가 탄산주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21일 신제품 '이슬톡톡'을 출시하고 관련 시장에 진출한다.

'이슬톡톡'은 알코올 3.0도의 복숭아 맛 탄산주로, 도수가 낮고 청량감이 좋아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화이트와인 베이스에 복숭아 향과 탄산을 첨가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깨끗한 이미지의 투명 유리병에, 여성들이 선호하는 베이비 핑크 컬러로 제품의 특징을 강조했다.

하이트진로는 '기분 좋게 발그레'라는 카피 아래,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슬톡톡은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는 캔 제품으로 주점에서는 병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병 제품이 출고가 1015.70원, 캔제품이 1166.51원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