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계절을 잊은 편의점...벌써 여름?

CU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라페 4종. /BGF리테일



[메트로신문 김성현기자] 편의점 업계가 이른 여름 상품 출시에 나섰다.

3월 들어 기온이 오르며 남부 지방의 경우는 영상 20도를 넘어서기 시작했다. 급격히 따뜻해진 날씨에 각 편의점 업체들은 봄 아이스크림과 함께 여름 신상품을 앞다퉈 내놓기 시작했다.

CU(씨유)는 지난달 25일 선보인 마시는 아이스크림 '프라페'의 새로운 맛 2종을 추가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라페는 샤베트 아이스크림에 뜨거운 물을 소량 부어 슬러시처럼 즐기는 디저트다. CU가 춘하절기를 맞아 새로 추가한 2종은 '프라페딸기바나나'와 '프라페오렌지망고'다.

또 아이스드링크 '델라페' 15종도 순차적으로 출시되며 '청포도모히또' '바나나라떼', '망고코코넛' 등의 음료 제품도 이달 중순 선보여질 예정이다.

GS25는 하절기 고객 확보 상품으로 '아이스음료'를 선보인다.

팝아트 디자이너 '로메로 브리토'(이하 브리토)와 손잡고 그의 작품을 아이스음료 패키지에 담은 '로메로브리토 아이스음료'를 출시한다.

브리토 아이스음료는 총 15종으로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카라멜마끼아또, 아이스카페라떼, 에이드, 복숭아티 등 9종을 우선 출시하고 향후 맛을 추가할 계획이다

김근우 GS리테일 편의점 아이스음료 MD는 "세계적인 팝아트 디자이너의 작품을 아이스음료 패키지에 담아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에 커피와 에이드류를 먼저 선보인 후 생생딸기바나나, 생생망고바나나 등 생과일의 풍미와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스음료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니스톱은 기존에 판매하던 소프트크림 아이스크림에 '딸기맛'을 추가하고 일본 여행 상품권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미니스톱 소프트크림은 우유함량이 50%이상으로 부드럽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기존에 판매 중이던 밀크맛에 딸기맛이 추가돼 총 2종의 소프트크림을 구매할 수 있다.

미니스톱이 진행하는 '소프트크림 먹고 일본 벚꽃 여행가자!'는 미니스톱이 일본 정부관광국과 함께 시행하는 이벤트로 1등 당첨자 10명에게 일본을 여행할 수 있는 여행 상품권 100만원권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