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젖소가 축구장에 난입한 사연은?



지난 20일, K리그 수원삼성의 홈 개막전이 열린 수원월드컵축구장이 순식간에 목장으로 변했다. 올해부터 스폰서십을 진행하는 매일유업이 전반을 마친 후 젖소 8마리와 매일유업 로고를 하프타임 프로모션으로 준비해 공개한 것. 매일유업은 하프타임 프로모션 외에도 신제품 '우유속에 카페돌체'와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2%' 등의 제품을 홈 개막전을 찾은 관중들에게 나누어주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