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GS샵, 부산명물 고래사 어묵 TV홈쇼핑에서 만난다



GS샵이 28일 오후 4시부터 프리미엄 식품 판매 전문 프로그램 '테이스티샵'에서 부산 3대 어묵 중 하나인 '고래사어묵'을 판매한다.

'고래사'는 1963년 어묵의 본고장인 부산에 설립돼 5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며 방부제와 합성착항료,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 명태연육을 주원료로 밀가루 대신 타피오카 전분을 사용해 특유의 풍미와 쫀득한 식감을 자랑한다.

프리미엄 식품 강화에 나선 GS샵은 지난해 모바일GS샵과 인터넷쇼핑몰 GS샵에 프리미엄 식품관 '테이스티샵'을 오픈하고 지난달부터 TV홈쇼핑에서도 같은 이름의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고래사어묵'은 지난해 12월1일 모바일·인터넷 테이스티샵의 첫 상품으로 소개된 이후 총 6번의 딜에서 준비된 6058세트가 모두 완판된 바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국탕용, 간식용, 야채말이, 문어사각, 야채손, 문어손, 치즈빵빵, 바로먹는 용궁치즈, 바로먹는 용궁게살, 깻잎어묵, 파프리카어묵 등 고래사의 대표 어묵 11봉(총 1930g)과 소스모듬을 3만9900원에 판매한다. ARS 자동주문시 2000원 할인혜택을 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