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마루치킨 창업설명회
오븐치킨 브랜드 오엠푸드의 오븐마루치킨이 '제 1회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31일부터 4주 동안 오븐마루치킨 본사가 위치한 돈암점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설명회와 함께 메뉴 시식행사도 진행되며 참석을 원할 경우 오븐마루 홈페이지로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회당 선착순 15명으로 참석인원을 제한한다.
▲말리커피 전국 릴레이 창업설명회
말리커피가 내달 6일부터 8일까지 전국 릴레이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6일 말리커피 삼성로점을 시작으로 7일 대구 수성못점, 8일 광주 상무점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설명회에서는 가맹 개설 절차, 지원 혜택 등 예비 점주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커피전문점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쥬스식스·커피식스 미니 창업설명회
쥬스식스와 커피식스 미니가 오는 31일 서울에서 1일 대전에서 창업설명회를 연다. 두 브랜드 론칭 후 서울, 부산, 대구 등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해 온 KJ마케팅은 충청권에서도 지속적으로 설명회에 대한 러브콜을 받아 처음으로 대전에서 설명회를 열게 됐다. 31일은 커피식스 압구정점에서 1일은 대전 라미아호텔에서 오후 2시 진행되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이스팀, 아이스신메뉴 3종 선보여
스페셜티 커피&티 브랜드 '이스팀'이 우유와 커피, 티(tea)를 블렌딩해 만든 아이스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신메뉴는 '안젤리노', '블랙캣 쉐이크', '얼그레이 쉐이크'로 구성됐다. 특히 '안젤리노'는 미국 인텔리젠시아의 일부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인기 메뉴로 이스팀에서 특별히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레시피를 현지화 시킨 음료다. 신메뉴 3종은 현대 백화점 판교점과 목동점, 현대 시티 아울렛 동대문점에서 판매된다.
▲한촌설렁탕 봄맞이 신메뉴 내놔
이연FnC는 한촌설렁탕 전국 매장에서 봄맞이 신메뉴로 '얼큰수육전골'과 '접시수육'을 새롭게 내놓는다. 버섯과 부추가 듬뿍 들어간 '얼큰수육전골'은 피로회복과 혈액순환에 좋은 부추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접시수육은 탕류 메뉴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메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