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의 신규 '전략폰' G5가 오픈마켓에서 매진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옥션은 4일 오전 10시부터 '옥션 특종' 코너를 통해 옥션 단독 혜택 프로모션과 함께 판매한 LG G5가 판매시작 4시간 만에 준비 수량 300개가 모두 소진됐다고 밝혔다. G5의 매진으로 옥션은 5일 10시부터 300개 수량을 추가 공수해 판매할 예정이다.
옥션에서 G5를 구입할 경우 요금제 선택 시 할인되는 공시 지원금과 더불어 옥션에서는 5대 카드사(신한, 국민, 현대, 롯데, 농협)의 20% 추가 제휴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 카드사(신한, 국민, 현대, 시티, 삼성) 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과 스마일페이(신한, 현대) 결제 시 최대 20개월 무이자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KT전용상품으로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G5 구매 방법은 옥션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요금제 선택 및 할인 포인트 적용을 통해 결제금액을 확인한 다음, 가입 유형별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면 결제 과정으로 바로 넘어가 구매 할 수 있다.
옥션 관계자는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는 등 LG의 전략폰으로 불리우는 G5의 인기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실감하고 있다"며 "옥션 특종은 스마트한 쇼핑을 즐기는 얼리어답터들을 위한 코너로 G5를 옥션만의 특별 혜택과 함께 소개함으로써 구매를 고려했던 고객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옥션이 새롭게 선보이는 '옥션 특종' 코너는 트렌드 중심에 서있는 '핫'한 상품을 옥션만의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것으로 첫 주자로 LG의 신규 상품 G5를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