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본죽 아침엔SOUP 편의점 입점 한달새 매출 2억2천 돌파



본죽의 순수본 '아침엔SOUP'이 편의점 입점 한달만에 매출 2억2000만원을 돌파했다. 또 본죽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아침엔본죽' 역시도 2016년 1분기 편의점 누적 판매량 54만개를 돌파하며, 약 2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순수본의 아침엔시리즈 '아침엔본죽'과 '아침엔SOUP'는 직장인과 학생들의 조식시장을 겨냥한 제품으로 아침에도 속에 부담 없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제품이다. 전자레인지 사용에도 안전한 PP재질의 용기를 사용해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바로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즐길 수 있다.

특히 지난 2월 선보인 '아침엔SOUP'는 생크림과 우유를 넣어 직접 요리한 생수프 제품으로 뜨거운 물을 부어먹는 분말형태의 제품과 달리 주재료를 풍부하게 넣어 수프의 식감과 깊은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한편, 순수본은 본죽, 본도시락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의 가족사 본푸드서비스가 론칭한 식품전문브랜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