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CJ제일제당 열도에 '한국의 맛' 전해

CJ제일제당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이 포토존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9일, 10일까지 이틀간 일본 혼슈 치바현마쿠하리 메세(Makuhari Messe)에서 진행된 한류문화 컨벤션 행사 'KCON JAPAN'에서 한국 식문화 전도사로 나섰다.

CJ그룹이 개최하는 KCON은 K-POP, 드라마, 영화 등 문화 콘텐츠와 IT, 패션, 뷰티 등 첨단·제조업까지, '한류의 모든 것'을 테마로 컨벤션과 콘서트를 결합한 최초의 K-Culture 페스티벌이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일본에서 열린 'KCON 2016 JAPAN'에서 'We Love 한식(韓食)'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비비고'와 '다시다' 제품 등을 활용한 한식을 소개하는 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일본 현지에서 판매하는 '에바라CJ 김치'와 '다시다', '비비고 불고기양념장', '비비고 약고추장', '비비고 아마카라 치킨소스' 등을 활용한 김치볶음밥, 불고기 샌드위치, 고추장주먹밤, 닭강정 레시피를 선보였다.

한식 레시피 시식행사와 더불어 일본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알리는 코너도 운영했다. 또 투호놀이, 포토존 이벤트 등을 통해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라는 인식을 확대하는데 주력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