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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YG리퍼블리크 명동 여의도 시대 연다

YG 리퍼블리크 IFC점



YG 푸즈는 11일 복합 외식 브랜드 YG 리퍼블리크명동점과 IFC점을 동시 론칭했다고 밝혔다.

YG 리퍼블리크는 한류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주도하는 YG 엔터테인먼트와 다양한 외식업 노하우를 가진 YG 푸즈의 역량을 결합한 브랜드다. 이번 론칭은 YG 푸즈 노희영 대표가 주도했다.

명동과 THREE IFC에 위치한 'YG 리퍼블리크'는 커피&키친 '쓰리버즈(3 Birds)', 수제 맥주 펍 '케이펍(K Pub)', 돼지고기 및 소고기 그릴 레스토랑 '삼거리 푸줏간 블루(Blue)' 등 3개의 외식 브랜드와 와이지굿즈샵 '올댓와이지(All That YG)로 구성됐다.

YG 푸즈는 매장 상권 특성에 따라 브랜드 배치 및 구성을 다양화 했다. 명동점은 외국 관광객들이 많은 상권임을 감안해 한국 스타일의 펍과 바비큐를 즐길 수 있게 구현하고, 1층 전면부에는 가볍게 커피와 맥주를 즐길 수 있게 공간을 구성했다. IFC점은 오피스 상권의 특성을 살려 건강한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다양하게 구성했고, 언제 방문해도 YG 리퍼블리크가 추구하는 음식 문화를 즐길 수 있게 했다.

YG 푸즈 대표 노희영은 "YG 리퍼블리크는 한국의 라이프스타일과 음식문화를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집약체 공간이자 글로벌화를 발돋움하기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한국에서 론칭한 YG 리퍼블리크는 올해를 목표로 해외 진출을 준비하고 있으며,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한국의 라이프스타일과 음식문화가 전파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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