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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현대백화점 또 백화점 밖 출장세일 나섰다

현대백화점이 또 백화점 밖으로 나왔다.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11월 코엑스에서 연 첫 출장세일에 이어 올해 첫, 역대 두번째 대규모 출장세일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1차와 2차 두 번에 걸쳐 진행되며 행사 총 물량은 400억 규모다.

현대백화점은 1차로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렛츠런파크 서울'(구 과천 경마공원)내 중문광장에서 '서프라이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총 2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준비된 물량은 200억원 규모다. 행사장은 4958㎡(약 1500여평) 규모로 기존 백화점 대행사장의 10배 정도 규모다.

1차 행사에서는 봄나들이를 나온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아웃도어·골프·아웃도어 등 의류 패션중심의 상품을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브랜드별 재고 및 이월 상품을 평균적으로 정상가 대비 50% 할인 판매한다. 일부 품목은 80% 낮춘 가격에 판매한다. 선거일 투표를 장려하기 위해 13일 선거 당일에 한해 투표 인증 사진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현대백화점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2차 행사는 대치동 SETEC 전시관에서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규모, 참여 브랜드, 물량은 1차 행사와 동일하다. 2차 행사에서는 혼수·이사철을 앞두고 1652㎡(약 500여평) 규모의 리빙관을 만들어 가전·가구 상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식기는 최대 60%, 가전은 최대 30%, 가구는 최대 50% 할인된다.

현대백화점 정지영 영업전략실장은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상품군의 할인율을 높이는 등 차별화된 행사 기획을 통해 협력사 재고 부담 해소하고, 내수 활성화를 위해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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