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치어스 가수 한영 모델 발탁 기념 이벤트



JH그룹에서 운영하는 생맥주 전문점 치어스가 전속 모델 한영을 발탁한 기념으로 가수 한영 신곡 '거울아'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를 30일까지 실시한다.

'거울아'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는 한영의 신곡을 알리고,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

가수 한영의 신곡 '거울아'는 운명의 상대를 보고 싶은 마음을 경쾌한 멜로디에 담은 곡으로 애교있는 가사가 한영의 보이스컬러와 잘 어우러진 곡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유튜브에서 한영의 신곡 '거울아' 영상을 보고 개인 SNS에 공유 한 뒤 생맥주 전문점 치어스의 공식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 댓글에 공유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상품은 총 28명을 추첨하며, 한영 싸인CD(10명)를 비롯해 치어스 외식상품권 5만원권(10명), 몽벨 등산가방(2명) 라임 라이언 음료 1BOX(6명)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추첨방법은 랜덤볼을 이용한 추첨방식이며, 당첨자 발표는 어린이날 하루 전인 5월 4일에 실시할 예정이다.

JH그룹 홍보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가수 한영의 즐거운 노래를 듣고, 치어스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