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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주그룹 김성주 회장 에이즈재단에 1000만달러 쾌척 약속



성주그룹의 MCM은 지난 20일 열린 '컨데나스트 럭셔리 컨퍼런스(Conde Nast International Luxury Conference)'에서 레드(RED) 재단에 1000만 달러 지원을 약속했다고 21일 밝혔다.

컨데나스트 럭셔리 컨퍼런스는 보그, 지큐, 배니티 페어, 글래머 등의 잡지를 발행하는 세계적인 미디어 그룹 컨데나스트 인터내셔널(Conde Nast International)이 주최하는 행사로, 20~21일 양일간 서울에서 열리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명품 업계 최고의 대회다.

김성주 회장은 이날 MCM이 레드 재단에 10년간 1000만 달러 지원하겠다고 발표했다.

레드 재단은 2006년에 에이즈에 대항하는 사업체와 사람들이 모여 설립된 재단으로, 세계의 대표적인 브랜드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레드'로 브랜딩된 제품과 서비스를 글로벌 펀드 재단에 기부한다. 애플, 뱅크오브아메리카, 비츠 바이 닥터드레, 코카콜라, 갭, MCM, 스타벅스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김성주 회장은 "MCM은 밀레니얼 브랜드이자 밀레니얼 세대들을 주고객 대상으로하기에, 미래 세대들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행동을 보여줘야 할 의무가 있다. 기업으로서, 리더로서 우리는 기회를 잡고 변화를 시작하는 촉매재가 되어야 한다. 우리 기업들이 변해야, 국가들이 따라 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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