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이디야 어린이 유기농쥬스 누적판매 5만개



이디야커피는 어린이 고객을 위해 출시한 100% 유기농 어린이주스가 인기를 끌며 하루 평균 1000여개가 팔리는 등 출시 두 달여 만에 5만병이상 판매됐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출시된 어린이주스는 특히 주거지역 매장에서 높은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품목별로는 그리스산 오렌지로 만든 '100% 유기농 스퀴즈오렌지'가 2만9000여개, 국내산 100% 유기농 과일 및 채소 '100% 유기농 5채5과'는 2만3000여개가 판매됐다.

어린이주스는 건강 지향 과일주스 브랜드 '자연원'에서 제조되는 건강음료.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어린이 음료로 향, 색소, 보존료, 감미료, 합성첨가물 등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5무(無)'를 강조한 제품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