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자라홈 국내 상륙...첫 플래그십 매장 30일 오픈



자라에 이어 자라홈이 국내에 진출했다. 인디텍스 그룹은 홈 데코 전문 브랜드 자라홈 플래그십 스토어를 30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2층 규모 600㎡ 규모인 자라홈은 자라홈 키즈를 포함한 홈 데코와 관련 된 모든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자라홈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는 현재 전 세계의 자라홈 이미지와 동일하게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된다. 매장 인테리어 자재들은 소재 본연의 모습을 살려 심플함이 강조되었으며, 플래그십 스토어의 흰 외관과 금색 로고 장식은 자라홈의 아방가르드하고 우아한 컨셉과 조화를 이룬다. 무채 색상과 밤나무 소재, 빛 바랜 자개 효과의 대리석 바닥은 가로수길 자라홈 매장의 주요한 특징이다.

자라홈은 전 세계 매장과 동일하게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매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컬렉션을 일 년에 두 번씩 선보일 예정이며, 신제품은 1주 2회씩 선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