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빙그레 꽃보다 빙수로 빙수전문점에 정면도전



빙그레가 고급 디저트 빙수 '꽃보다 빙수'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디저트 빙수 시장 공략에 나선다. 빙그레 꽃보다 빙수는 급성장하고 있는 빙수시장을 겨냥한 제품으로 기존 편의점 빙수제품들에 비해 고운 빙질과 달콤한 아이스크림, 풍부한 토핑, 그리고 꽃 모양의 아이스크림과 용기가 특징이다. 지난해 기준 시판 빙수 시장은 약 300억원, 프랜차이즈 샵 빙수 시장은 약 2000억원이다. 이번에 출시한 꽃보다 빙수는 망고, 팥 총 2종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