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봉통 킨더스코너 어린이날 이벤트로 맘心 잡기 성공



봉통(BONTON)과 '킨더스코너(KINDER'S CORNER)'가 어린이날을 맞아 진행된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8일 밝혔다.

봉통은 4일 압구정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킨더스코너는 5일 롯데백화점 광주·부산 매장에서 각각 이벤트를 진행했다.

4일 압구정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진행된 '봉통 어린이날 이벤트'는 포토존과 타투 이벤트 등을 통해 아이들의 놀이터로 변모했다.

5일 롯데백화점 광주·부산 매장에서 진행된 '킨더스코너 어린이날 이벤트'는 백화점 내 다양한 이벤트들 중에서도 가장 많은 참여도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매장을 방문한 아이들과 부모들이 킨더스코너의 상징인 여우와 함께 사진을 찍고 화사한 컬러의 탱탱볼 놀이를 즐겼다.

한편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봉통과 킨더스코너는 오프닝 이벤트에 이은 어린이날 이벤트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트렌디맘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잇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