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새옷 입은 산사춘 라벨 통해 스토리텔링 시도



배상면주가가 산사춘의 스무살을 기념해 '2016 리뉴얼 산사춘'을 출시했다. 리뉴얼한 산사춘은 기존 제품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되, 패키지의 디자인에 변화를 주었다. 새로운 패키지는 산사춘 전용잔 모양을 형상화 한 이중 스티커 라벨을 제품 뒷면에 더했다. 제품 뒷면에 부착된 이중 스티커 라벨을 오픈하면, 소비자들이 술자리에서 소소하게 공감하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20여 가지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