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데일리와인 2병에 1만9800원 와인선물세트 불티



국내 최대 규모의 창고형 와인도매점 데일리와인에서 파격가로 선보인 와인세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각종 기념일이 이어지는데다 회사 체육대회나 문화행사, 야유회 등도 겹쳐 선물용 특판 및 대량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이다.

데일리와인 안양판교점은 고객이 21종의 와인 가운데 2병을 선택하면 국내 유일의 스페셜한 디자인으로 직접 제작한 고급케이스와 함께 1만9800원 이하로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선물세트를 판매 중이다.

회사측은 직거래 및 대량발주로 공급가를 낮추고, 도심 외곽 창고형 컨셉으로 임대료와 인테리어비를 절감하는 한편 마진을 최소화한 박리다매 판매로 파격가에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Price Surprise'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데일리와인은 프랑스, 이태리, 호주, 칠레, 남아공, 미국 등 전세계 700여 종류의 가성비 좋은 와인을 균일가·스파클링·프리미엄·이벤트 코너로 나눠 2만원 미만에 판매해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기존 와인샵이나 주류전문점과 달리 와인전문가나 애호가들이 아닌 소주나 막걸리 선호고객을 공략, 매장 오픈 보름만에 5000병 이상 판매실적을 거뒀다.

김희성 데일리와인 대표는 "와인에 대한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자신의 취향과 주머니 사정에 맞춰 부담 없이 즐겨야 한다"며 "가성비가 좋은 와인을 더 저렴하게 지속적으로 선보여 와인의 일상화와 대중화에 힘을 보탤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