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디아지오 대학생 건전음주문화 정착에 앞장



디아지오코리아가 대학 축제 기간를 맞아 대대적인 건전음주 캠페인을 전개한다. 디아지오코리아는 11일 건국대학교 축제를 시작으로 전국 20여개 대학에서 5월 한 달 동안 캠퍼스 건전음주문화를 알리는 '쿨드링커 캠퍼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 캠페인은 대학생들의 음주량이 급격히 높아지는 축제기간, 대학생들에게 '술잔은 천천히, 술자리는 짧게'라는 건전음주 메시지와 올바른 음주습관을 알리는 '참여형 이벤트'다.

현재 디아지오코리아는 올해 초, 선정한 제7기 쿨드링커 캠페인 홍보대사 50명과 함께 건전음주 강연 및 워크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여러 번에 나눠 마시기 ▲주위 사람에게 술잔을 돌리지 않기 ▲물 자주 마시기 ▲2,3차 강요하지 않기 ▲술자리 마칠 시간 정해두기 등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5계명을 기획, '책임음주 실천사항'으로써 널리 알리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