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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올리브영 지역중소기업과의 동행 시작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이 지역 중소기업과 상생에 나섰다.

올리브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원하는 한국지역특화산업협회(이하RIS: Regional Innovation System)의 브랜드 '리얼(REAL)' 상품14종 론칭을 시작으로 CJ그룹의 사회 공헌 프로그램 '즐거운 동행'에 본격적으로 동참한다고11일 밝혔다.

리얼(REAL)은 '우리 지역 자원을 연구하는 사람들의 귀한 진심을 담은 상품'을 콘셉트로, 산업통상자원부와 RIS가 기술력을 인정한 지역 강소기업의 상품에만 부여되는 공동 브랜드다. 올리브영은 11일부터 '현대엔텍'(부산광역시 소재), '케이티에이치아시아'(전라남도 소재), '한솔생명과학'(경기도 소재) 3개 업체의 핸드케어와 마스크팩 각1종, 클렌저4종, 스킨케어 2종, 드레스퍼퓸 6종 등 총14종을 판매한다. 또 매장에는 '즐거운 동행' 존을 마련해 이들 제품을 적극 알려나갈 계획이다.

선보경 CJ올리브네트웍스 상품본부장은 "정부의 지역정책방향에 따른 지역산업과의 동반성장에 동참, 올리브영의 사업 특성에 맞게 헬스 앤 뷰티 상품 중심의 공유가치창출(CSV: Creating Shared Value)활동을 지역 유망 강소기업들과 함께 추진하게 됐다" 며 "판로 지원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취향을 겨냥할 수 있는 포인트를 함께 개발함으로써 지역 강소업체의 상품 경쟁력을 높이고, 궁극적으로는 시장에서 윈윈(Win-Win)하는 모범적인 상생모델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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