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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오비맥주 집에서 즐기는 칵테일 '믹스테일' 선보여



오비맥주가 신개념 칵테일 발효주(Brewed Cocktail) '믹스테일(MixxTail)'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비맥주가 맥주 이외의 제품으로는 사실상 첫선을 보이는 신개념 발효주 '믹스테일'은 알코올 도수가 8도로 '모히토'와 '스트로베리 마가리타'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두 제품 모두 650ml, 275ml용량의 병제품이며 5월 말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맥아를 발효한 뒤 여과해 얻은 양조 알코올에 라임, 민트, 딸기 등을 첨가해 독특한 맛을 구현했다. 알코올 도수가 8도임에도 부드럽고 목 넘김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믹스테일'은 전문적인 바텐더 없이도 라운지에서 마시던 칵테일을 재현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믹스테일'은 오비맥주 본사인 AB인베브의 글로벌 이노베이션 플랫폼을 활용, 오비맥주 양조기술연구소에서 1년 동안의 연구를 통해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레시피와 맛, 패키지 등을 차별화해 개발했다. 제품은 오비맥주 이천공장에서 양조한다.

'믹스테일'을 제대로 즐기려면 얼음과 라임, 레몬, 딸기 등의 가니시(garnish, 식재료로 음식물을 보기 좋게 장식하는 일)만 있으면 된다. '믹스테일'에 얼음을 넣고 가니시만 얹으면 언제 어디서나 전문 바텐더가 제조한 수준의 뛰어난 칵테일 맛을 느낄 수 있다.

'믹스테일' 두 제품 모두 대형마트 판매가격은 650ml용량(병)의 경우 6600원, 275ml용량(병)의 경우 3100원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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