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토니모리 한국 브랜드숍 최초 세포라 유럽 입성

세포라에 입점한 토니모리 매대를 방문한 고객들.



토니모리가 세계 최대 화장품 백화점이자 편집숍인 세포라에 입성했다.

토티모리는 한국 브랜드 최초로 전 세계 세포라 매장을 대표하는 프랑스 샹젤리제 매장에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유럽 전체 매장에 입점한다고 16일 밝혔다.

세포 유럽 매장은 14개국 825개에 달한다. 토니모리는 2년여간 세포라 유럽 본사와 적극적인 협의 끝에 입점하게 됐다. 지난 13, 14일에는 샹젤리제 매장에서 론칭이벤트를 개최하며 K-뷰티의 우수성을 알렸다. 토니모리가 세포라 유럽 매장에 공급한 초도발주량은 100만개 이상으로 금액으로는 100억원 상당이다.

릴리안 비노(Lylian Vignau) 세포라 유럽 부사장은 "토니모리 제품은 유니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제품력으로 유럽 내 2030 젊은 여성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며, "입점 후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이미 매직푸드 바나나 핸드 밀크, 팬더의 꿈 쏘쿨 아이스틱 등 인기 품목이 품절 되는 등 반응이 뜨거워 앞으로도 더욱 발전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