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LG생건, 온라인전용브랜드 오센틱 론칭



LG생활건강이 온라인 전용 코스메틱 브랜드 '오센틱(Authentyque)'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오센틱은 깨끗하고 맑은 허브의 본질만을 담아내기 위해 유효성분을 추출해내고 독성은 완화시키는 성분을 담았으며 4가지 피부 유해 우려 성분(광물유, 합성향, 합성 유기색소, 합성 방부제)을 배제했다.

GS샵과 G마켓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오센틱이 론칭과 함께 ▲리파이닝 토너(400㎖, 1만7000원) ▲모이스처라이징 젤 크림(110㎖, 2만1000원) ▲브라이트닝 오일 투 폼 클렌져(100㎖, 1만5000원) ▲리파이닝 페이셜 코튼 패드(60pcs, 3800원) 등 4종을 선보였다.

오센틱 우기영 파트장은 "화장품 구매시, 가격은 물론 제품의 성분까지 꼼꼼하게 비교, 분석해 구매하는 이들이 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의 온라인 전용 코스메틱 브랜드인 '오센틱'을 론칭하게 됐다"며 "온라인의 장점을 살려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되, 식물의 오리지널리티에 기반한 제품 성분에 집중함으로써 제품의 가치를 본질적으로 전달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