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간식으로 즐기는 스낵류도 자연 재료 그대로 첨가물 없이 만든 건강한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대상 청정원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일찌감치 반영해 지난 2013년 5월 100% 고구마로 만든 웰빙간식 '고구마츄'를 처음 선보이며 원물 자연간식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가장 먼저 선보인 청정원 '고구마츄'는 신선한 고구마를 바로 쪄서 아무런 첨가물 없이 그대로 말린 건강 간식이다. 특히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 있는 고구마를 주원료로 활용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었다.
고구마츄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후 건강한 자연간식인 '츄앤(CHEW&)' 시리즈를 선보였다. 자연재료를 원물 그대로 첨가물 없이 말려 만든 '츄앤리얼(CHEW&Real)' 시리즈는 첫 제품인 고구마츄에 이어 군고구마, 군밤, 감 등으로 구성됐다. '츄앤크리스피(CHEW&Crispy)' 시리즈는 건강한 자연의 맛에 바삭한 식감의 재미를 더한 제품이다. '츄앤크리스피 완두', '츄앤크리스피 대추' ,'츄앤크리스피 치즈마일드', '츄앤크리스피 치즈리치' 등으로 구성됐다.
'츄앤디저트(CHEW&Dessert)'는 슬라이스한 신선한 사과를 그대로 말려 명품 초콜릿을 입힌 프리미엄 웰빙간식이다. 신선한 사과의 상큼함과 유럽전통 초콜릿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몸에 좋은 견과와 과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츄앤디저트 프룻앤넛츠'도 내놨다. '푸룬호두'와 '무화과호두' 2가 주인공이다. 영양이 풍부한 과일에 고소한 호두를 섞어 만들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