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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카스 파란 젊음의 새옷 입는다



'카스'가 새옷을 입었다.

오비맥주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대표 브랜드 '카스 후레쉬'의 BI(Brand Identity)를 더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로 교체해 병과 캔, 페트 전 제품에 적용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해 5월 카스 블루캔 도입 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카스 병 제품까지 블루 색상을 적용했다. '카스 후레쉬' BI 리뉴얼은 카스 출시(1994년) 이후 8번째 리뉴얼이다.

새 디자인은 카스 제품의 신선한 맛을 강조하면서 젊음의 대표 맥주 '카스 후레쉬'의 브랜드 특성과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켰다.

특히 종전보다 한층 짙은 색상의 '블루'를 사용했고 차가운 얼음 결정(Ice crystal)을 연상시키는 삼각형 조각으로 시원함을 강조했다.

카스 병 라벨은 1994년 출시 후 줄곧 은색을 유지하다 이번에 처음 블루 색상으로 변경됐다. 병 라벨의 중앙에 승리(Victory), 활력(Vitality), 가치(Value) 등을 상징하는 'V' 모양으로 위, 아래에 변화를 주어 역동성을 강조했다.

카스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은 6월 초 '카스 후레쉬' 캔 리뉴얼을 시작으로, 7월말까지 병과 PET제품으로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