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이슬톡톡과 생활한복 리슬이 만났다



하이트진로의 복숭아 맛 탄산주 이슬톡톡이 생활 한복 브랜드 리슬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현대적인 감각의 생활 한복으로 젊은 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리슬과 주류 브랜드인 이슬톡톡의 만남을 통해 2030 여성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인기를 끌었던 뷰티 마케팅에 이어 패션 브랜드와의 이색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

이슬톡톡과 리슬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슬톡톡 저고리'를 출시해 한정 판매한다. 이슬톡톡 캐릭터 복순이를 활용한 에코벡, 스카프, 부채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들 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연다. 이슬톡톡X리슬 팝업 스토어는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마련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리슬과 콜라보 한 패션 아이템에서부터 사랑스럽게 발그레한 모습을 연출해주는 이슬톡톡 블러셔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이슬톡톡은 술자리에서 취하기보다 가볍게 즐기고자 하는 젊은 여성들로부터 입소문을 타며 출시 두 달 만에 1000만병 판매를 돌파하는 등 인기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