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시세이도 파란자차 바이럴영상 100만뷰 돌파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의 대표 선케어 '파란 자차'의 새로운 바이럴 영상이 단기간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누적 합계 100만뷰를 돌파했다

시세이도 선케어 파란 자차 2016 바이럴 영상은 파란 자차가 빛, 땀, 물을 만나면 자외선 차단 효과가 더욱 강해지는 점을 강조, 쉽고 재미있게 다가가고자 기획한 스토리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강타하며 공개 2주만에 100만뷰를 돌파 한 것

이번 영상은 수영장에서 남녀가 시세이도 파란 자차와 일반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면서 겪는 에피소드를 비교 실험 카메라 형식으로 재미있게 풀어냈으며 남녀 버전으로 제작됐다. 특히 긴 설명 보다는 상황만으로 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하는지, 어떤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해야 하는지를 소비자들이 보고 판단하게끔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시세이도는 2016 파란 자차 바이럴 영상 100만뷰 돌파를 기념하여 오는 12일까지 시세이도 공식 페이스북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파란 자차 남자편 영상 내 빈칸에 알맞은 퍼즐을 맞추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참여자 중 총 20명을 추첨을 통해 파란 자차 정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시세이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