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휠라 여성미 강조한 언더웨어 브랜드 '도첼라' 론칭



휠라코리아 언더웨어 본부는 홈쇼핑을 주 유통채널로 하는 신규 언더웨어 브랜드 '도첼라(docela)'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도첼라(docela)는 '완벽한'이라는 뜻을 가진 체코어로, 프라하에서 영감을 얻은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도첼라는 유럽에서 활동하는 스타 디자이너 박윤정과 협업을 진행했다. 은은한 노출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시스루(See-Through)를 제품의 주요 컨셉트로 선정했으며, 블랙과 화이트, 베이지, 핑크, 네이비, 골드 등 세련되고 깊이 있는 컬러를 사용해 여성미를 강조했다. '도첼라'는 오는 20일 CJ오쇼핑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