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다하누중앙점, '캠핑용 스테이크 한우 등심' 특가 제공
한우관광1번지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에 위치한 다하누중앙점이 드라이에이징 숙성한우 등심 특가 이벤트에 나섰다.
업체 측은 비교적 높은 가격 때문에 숙성 한우를 맛보지 못했던 고객에게 합리적 가격의 품목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500인분 소진 시까지 '캠핑용 스테이크 한우 등심(150g)'을 1만 5천원의 특별할인가에 판매하는 내용이다.
캠핑용 스테이크 한우 등심은 40일 숙성 드라이에이징 공법이 적용된 한우 품목으로, 온라인주문 및 택배주문이 가능하다. 이 숙성기법은 도축 후 육류를 진공포장을 하지 않고 공기에 그대로 노출시키는 과정이며, 해당 과정을 거친 고기는 겉이 마르는 대신 내부 풍미가 올라간다는 특징이 있다.
업체 측은 소고기 본연의 감칠맛을 살리는 드라이에이징 숙성 과정을 거치면 소화흡수에 도움을 주고, 수분이 줄어들면서 단백질 함량이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특가이벤트 참여 고객을 포함한 전 방문객은 낮 12시~1시 동안 '복불복 이벤트'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한우테마와 다트게임을 접목한 행사로, 이벤트 경품은 한우 등심 1팩 및 육회, 육사시미, 곰탕 등이 마련돼있다.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 내 다하누중앙점 관계자는 "연 150만 명이 다녀가는 한우관광1번지로서 영월 주천 대표 향토음식 막걸리와 가마솥 사골국물 무한리필 서비스를 일년 내내 제공하는 데 이어 합리적 가격을 강조한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영월 현지 직송 숙성 한우의 맛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숙성한우 등심을 비롯한 다하누중앙점 취급품목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 홈페이지는 한우 육회 특가 행사 쿠폰 등을 게시하고 있으므로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