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G마켓 중국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2년 연속 수상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중국 언론사인 인민일보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진행했으며 지난 5월 26일~6월 5일까지 중국 현지 소비자의 투표를 거쳐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다.

G마켓은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20일부터 한달 간 G마켓 중국 소비자 인기 상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6년 G마켓 글로벌샵 중국 판매량 베스트 상품을 카테고리 별로 소개하고, 수상 기념으로 2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G마켓 문지영 글로벌사업실장은 "G마켓 중문샵 등 중국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인 G마켓의 노력을 인정받아 해당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중국 고객을 위한 CS 지원, 결제, 배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역직구 활성화를 위해 거듭 노력할 것"이라 소감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