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더 부드러운 클라우드 '클라우드 마일드' 출시



롯데주류가 클라우드가 한층 부드러워졌다. 롯데주류는 부드러운 끝맛과 목넘김을 강조한 '클라우드 마일드'를 선보인다. 클라우드 마일드'는 맥주의 부드러움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100% 독일産 아로마홉을 이용해 목넘김과 끝맛의 부드러움을 더했고, 기존의 클라우드보다 더욱 밝은 느낌의 금빛을 띄는 '헬레스 라거(Helles Lager)' 유형의 맥주로 기획됐다. 알코올 도수는 5도, 출고가는 1350원(355ml 캔), 1880원(500ml 캔)으로 기존 클라우드와 같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