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시몬스,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클래식 광고' 공개



1870년부터 한 세기 반 동안 침대 역사를 만들어 온 시몬스가 클래식 무드의 새로운 지면 광고를 공개한다.

이번 화보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를 의미하는 '아름다운 휴식'을 컨셉으로, 1950년대에 시몬스가 선보였던 지면 광고들에 현대적 스타일링을 더해 새롭게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시몬스는 이번 화보에 빈티지한 배경과 소품을 활용해 1950년대 미국 가정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시몬스 베딩 컬렉션 '케노샤 홈'으로 아늑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의 침실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광고 역사에 혁신적인 발자취를 남기며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이라는 카피를 각인시킨 TV 광고 '볼링공 실험'편의 한 장면을 접목한 재치도 눈에 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