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전문업체 HK테일러, 원주점 오픈
국내 맞춤정장 및 수트 제작 전문업체 HK테일러는 원주시 및 인근 도시의 고객들을 위해 원주점을 오픈했다.
HK테일러 원주점은 기존의 외주제작 업체와는 차별화되는 퀄리티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수제공정인 비스포크라인과 일반공정인 수미주라 라인 모두 자체 운영 중에 있다.
가격 또한 국내 원단과 해외 명품 원단까지 준비돼 있어 선택 폭이 넓으며, 고객이 원하는 패턴과 디자인을 모두 제공하고 있다.
HK테일러 원주점은 원주의 중심상권으로 떠오르고 있는 혁신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건물 지하주차장 이용이 가능해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원주점 이경환 대표는 "이번 오픈을 준비하며 원주 및 강원도 일대, 충청북도 인근 시민들에게 진정한 소공동 맞춤정장이 무엇인지 보여주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원단을 알리고 각 브랜드별 특성을 살려 고객 한분 한분에게 어떠한 수트가 어울릴지 함께 고민하며 마지막 출고하는 과정까지 진행하려 한다"고 덧붙였다.
원주점은 국내원단인 제일모직과 자체제작한 HK패브릭뿐만 아니라 로로피아나 포시즌, 타스마니안과 아리스톤, 토냐, 제냐 등 다양한 이태리원단과 허드스필드, 울렌W.Bill의 영국원단 등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수트에 어울리는 색상과 패턴의 맞춤 셔츠, 맞춤벨트, 수제구두, 카우스 버튼 등 신사들의 품격을 높여주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준비하고 있다.
결혼을 준비중인 예비 신랑, 신부님들을 위해 결혼예복, 턱시도 대여, 커플턱시도 대여 등 예식에 필요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경환 대표는 "고객들이 구매에 대한 강요 없이 언제라도 편안한 마음으로 수트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쉬어 갈수 있는 장소가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