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들라크루아, 스타필드 하남 입점



들라크루아, 스타필드 하남 입점

클레어스 코리아의 색조 전문 브랜드 들라크루아가 스타필드 하남에 입점했다.

9일 정식 오픈한 스타필드 하남은 국내 최대규모 쇼핑 테마파크로 쇼핑은 물론 레저와 휴식까지 즐길 수 있어 오픈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또한 들라크루아는 스타필드가 뷰티 전문 편집숍으로 선보이는 슈가컵 내 위치해 더욱 폭넓은 소비층을 확보할 예정이다.

이 업체는 오는 11일 스타필드 매장 입점을 기념해 클레어스 코리아의 들라크루아에 이은 신규 브랜드인 'DLA'의 메이크업 쇼를 진행한다. 이번 메이크업 쇼는 2016 F/W 메이크업 룩을 주제로 DLA 신제품 더마데이션 및 들라크루아 제품을 통해 시연할 계획으로, 김민우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헬시 스킨 룩, 록 스모키 룩, 글리터링 메이크업의 3가지 테마로 구성해 다양한 쇼를 선보인다.

개성 있고 감각적인 여성들이 자신만의 시그니처 컬러인 '컬러덴티티'를 찾아간다는 스토리를 담은 들라크루아는 99가지 컬러의 립스틱과 실제 금이 함유된 골드 립틱 등 독창적인 제품으로 색조 화장품 시장에서 꾸준히 경쟁력을 키워나가고 있다. 한편 DLA '더마데이션'은 최근 '겟잇뷰티 셀프'에서 유진의 실제 파우치 속 아이템으로 소개돼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클레어스 코리아의 색조 전문 브랜드 들라크루아는 온·오프라인 공식 매장 '나인컴플렉스(9Complex)'를 비롯해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브랜드인 DLA는 오는 10월 초 홈쇼핑을 통해 정식 론칭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