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신도시 구래지구 '김포한강 NK리움힐' 오피스텔 분양
목재물류업계의 랭킹업체 NKG는 김포한강신도시 구래지구에 들어서는 '김포한강 NK리움힐' 오피스텔 306실 분양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991년 설립된 NKG는 친환경 건축자재와 인테리어 자재, 가구재 등 500여 종의 목재 제품을 주문자상표부착방식(OEM)으로 가공, 판매하고 있는 회사다.
아암물류센터, 인천북항물류센터, 인천남항물류센터 등 대규모 물류센터를 시행 및 시공한 NKG는 2011년에는 인천 북항 배후단지 입주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 업체는 2010년 종합건축공사면허를 취득한 엔케이(NK)건설을 설립함으로써 아암물류센터를 시작으로 목재공장과 물류센터를 중심으로 전문화된 시공실적을 쌓아가고 있다.
NKG에서 시행 및 시공하는 김포한강신도시 NK리움힐은 지하 5층~지상 20층 규모로 총 연면적 6962평으로 지하 5층 전체가 주차장, 1~2층 상업시설, 3~20층 오피스텔로 구성됐다.
또 전 평형 임대수익이 가능한 오피스텔 전용 6.5평형의 임대용 원룸 및 전용 9평형대의 1.5룸으로 구성됐고, 친환경 소재에 의한 주거환경 개선과 자체 시행 및 시공에 따른 공사비 절감으로 타 단지 대비 낮은 분양가로 공급될 예정이다. 김영제 대표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친환경 소재의 주거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며 "시공비 절감으로 타사 대비 저렴한 분양가로 오피스텔 공급하며, 친환경 상품 구성에 따른 상품 질 향상을 통한 오피스텔 상품의 패러다임을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움힐은 천리에 맞는 행운이라는 뜻의 리움과 힐(hill)산의 의미를 혼합해 행운과 자연이 있는 집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10월 모델하우스 오픈예정인 김포한강신도시 NK리움힐은 현재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