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나인위시스'가 지난 달 방콕 IMPACT 전시장에서 3일간 열린 '2016 K-뷰티 엑스포 방콕(K-Beauty Expo Bangkok)'에 참가해 높은 관심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번 K-뷰티방콕은 국내 화장품 산업의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뷰티전문 박람회로 100여 개의 뷰티기업들이 참가했다.
나인위시스는 배우 백진희를 모델로 기용해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브랜드 부스에 그대로 담아 눈길을 끌었다. 또한, 국내 뷰티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VB 얼티밋 톤업크림, 퍼팩트9 앰플세럼, 라이스 파우더 폴리쉬(쌀가루 스크럽), 썬 모이스처 라이저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다.
또 해당 브랜드가 지향하는 제품에 대한 안전성과 뛰어난 기술력은 해외 바이어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피부에 안 좋은 성분은 넣지 않고, 특허 받은 천연성분 등을 원료로 사용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으며, 해외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콘셉트를 갖췄다는 평이다.
나인위시스 김지훈 대표는 "이번 K-뷰티방콕 박람회를 통해 해외시장에 대한 시각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생생한 정보를 토대로 국내시장을 넘어 해외시장까지 공략할 수 있도록 기술개발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인위시스는 'K-BEAUTY EXPO BANGKOK TOP5'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K-BEAUTY EXPO BANGKOK TOP5'는 글로벌 미디어 에이빙뉴스가 기업의 트렌드와 성장률, 유망성 등을 고려해 100여개 참가사 중 5개 기업을 선정하는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