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불당 파크 푸르지오' 대규모 복합단지 분양
최근 천안 불당신도시에서 '리마인드 오픈' 견본주택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주인공은 천안 불당신도시에서 분양 중인 '불당 파크 푸르지오'이다.
이 단지는 아파트 510가구(전용 99~143㎡)과 오피스텔(전용 84㎡ 2개 타입) 656실로 구성된 대규모 복합단지이다.
'천안 불당파크푸르지오' 내 주거용 오피스텔은 계약면적 기준 3.3㎡ 당 510만 원대로, 아파트에 비해 비교적 낮은 분양가를 갖추고, 추후 월세 수익을 위한 투자용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주거용 오피스텔의 경우 기존 원룸형이 대부분이었으나 최근에는 방과 거실을 갖춘 아파트형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안방 내 드레스룸까지 갖춘 '천안 불당파크푸르지오' 주거용 오피스텔의 경우 전용 84㎡로 신혼부부는 물론 3인 가족 생활에도 부족함이 없다. 거실 외 방을 2개 혹은 3개로 나누어 가족 수, 용도 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천안 불당파크푸르지오는 아파트와 주거용 오피스텔이 어우러진 대단지로, 단지 내 마련된 Uz센터에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누릴 수 있다. 피트니스 클럽은 물론 GX, 골프 클럽 등 운동 시설과 푸른도서관, 어린이집 등 교육시설을 갖췄다. 특히 손님이 방문했을 시 이용 가능한 게스트룸과 가족끼리 당구나 탁구 등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룸까지 마련됐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으로 총 1166가구, 이중 오피스텔은 656실이다. 오피스텔 전용면적 84㎡으로 총 2개 타입이 있다. 계약금 500만 원 정액제로, 일부 타입에 한해 중도금 무이자가 적용된다.
천안 불당 파크 푸르지오 분양 관계자는 "불당 파크 푸르지오는 불당신도시 내 마지막 민영 공급 물량으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견본주택 이전 예정지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실수요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어, 빠른 분양 촉진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지난 15일에 이전한 롯데마트 천안 아산점 맞은 편인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에 있는 구 지웰시티 견본주택 부지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