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분다버그,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론칭 기념 이벤트



호주의 국민음료로 불리는 '분다버그(Bundaberg)'가 롯데의 H&B스토어 롭스(LOHB's)와 손잡고 11월 한달간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달부터 전국 롭스 56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분다버그'는 호주 퀸즐랜드주 분다버그 지역에서 재배한 생강과 사탕수수를 발효시켜 만든 자연발효 탄산음료다. 호주에서는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등에 이어 TOP5 브랜드로 손꼽힌다.

이번 달부터 롭스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분다버그 진저비어와 레몬라임앤비터스 2가지로, 가격은 3,300원이다. 11월 롭스와 분다버그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열리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롭스 상품팀 이정민 MD는 "분다버그는 우리에게 익숙한 전통적인 요리 재료인 생강을 발효하여 만든 특별한 음료"라며 "계절에 상관없이 즐기기 좋고 병이나 라벨 디자인이 독특해 여성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분다버그는 미국 내 최대 식료품 전문 매장 프레시 마켓(Fresh Market)에서도 '가장 많이 팔리는 진저비어'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국내 론칭 6개월 만에 대형마트, 편의점, 카페 프랜차이즈 등에서 수입음료 카테고리 판매 1위 상품으로 떠오르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